2024-03-29 14:36 (금)
배진수 구리 한진청과 대표 사랑의쌀 100포 기증
상태바
배진수 구리 한진청과 대표 사랑의쌀 100포 기증
  • 임성규
  • 승인 2015.08.05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동양뉴스통신] 임성규 기자 = 경기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은 5일 지역내 무료급식소와 지역아동센터 등 어려운 이웃에게 쌀(20kg) 100포를 기증하는 등 나눔실현에 앞장서고 있다.

이날 기증된 쌀은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한진청과(주) 배진수 대표가 도움을 줬으며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내 사회봉사단체인 사랑나눔단에 기증되어 지역내 3개 무료급식소와 16개 지역아동센터에 전달했다.

배진수 대표는 지난 3월에도 쌀 10kg 100포를 구리시청 무한돌봄과에 기증했으며 6월에는 1파렛트(70개상당)를 인근 경로당과 장애인협회 등 사회복지단체에 전달했다.

이번 쌀 20kg 100포 기증은 세 번째로 배 대표는 현재 (사)사랑나눔단 이사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평소에도 소리없이 선행을 해온 것으로 알려져 있다.

지역아동센터 관계자는 "방학기간 동안 지역아동센터에서 아동들의 점심을 준비하고 있는데 쌀을 기증해줘 큰 도움이 됐다"며 "매년 배려의 마음으로 나눔을 실천해 주신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에 감사한다"고 말했다.

수택경로식당 관계자는 "메르스 전염병이 수그러들면서 무료급식소를 찾는 노인분들이 상대적으로 많아져 도움의 손길이 절실했다"며 "노인분들에게 따뜻한 한끼를 대접할 수 있도록 배려해 줘서 고맙다"고 전했다.

이어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관계자도 "작은 정성이나마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소외된 지역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