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5 15:34 (일)
중랑구, 학업에 지친 청소년을 위한 힐링 콘서트 개최
상태바
중랑구, 학업에 지친 청소년을 위한 힐링 콘서트 개최
  • 김재영
  • 승인 2015.08.11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 27일 문화나눔 프로젝트 일환... 태릉고교등 3곳 방문

[서울=동양뉴스통신] 김재영 기자= 서울 중랑구는 오는 25일과 27일 이틀간 청소년의 공연관람 기회를 확대하고 진로·직업 탐색에 도움을 주기 위해 교육 현장을 직접 찾아가 들려주는 클래식 공연을 마련했다.   

11일 구에 따르면, 공연은 25일 오후 7시 중랑구립정보도서관을 찾아가며, 27일 오후 2시 30분에는 교육 현장인 태릉고등학교로 찾아가 공부로 쌓인 스트레스와 더위를 식혀 줄 예정이다.

이어 27일 오후 5시 청소년 특화 도서관인 중랑구립면목정보도서관 3층 세미나실에서 공연이 열린다.

공연은 ▲우리가 함께 듣는 아름다운 클래식 ▲우리가 함께 듣는 아름다운 노래 ▲우리가 함께 듣는 흥겨운 노래 ▲우리가 함께 부르는 희망의 노래 등 총 4부분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고 고 클래식, 넬라 판타지아, 마법의 성, 세계 민요 메들리, 뮤지컬 메들리 등 학생들에게 생소할 수 있는 클래식, 뮤지컬부터 잘 알려진 가요, 영화음악까지 다양한 곡들을 앱솔루트 클래식 앙상블(Absolute Choir)이 들려줄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영화음악과 뮤지컬 음악이 공연될 때 동영상을 함께 상영해 귀로 듣고 눈으로 보는 재미가 있다.

특히, 클래식 공연 시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춰 쉽고 재미있게 곡을 설명해줘 힐링은 물론 교육적인 면도 살렸다는 것이 이번 공연의 포인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