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4:07 (토)
대공원, ‘동행기금 모금 캠페인’ 후원
상태바
대공원, ‘동행기금 모금 캠페인’ 후원
  • 오윤옥 기자
  • 승인 2012.12.12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대공원의 ‘동식물과 미래세대의 복지증진을 위한 동행기금 모금 캠페인’이 힘을 얻게 됐다.

서울대공원은 글로벌 생활용품 브랜드 기업인 ‘타파웨어 브랜즈’와 5년 기간의 ‘지구사랑 실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 타파웨어 브랜즈가 서울대공원의 ‘동식물과 미래세대의 복지증진을 위한 동행기금 모금 캠페인’에 동참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I LOVE Earth’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 세계적 기업인 ‘타파웨어 브랜즈’와 자연 속 생태환경의 보고이자 동행동물원을 실천하는 최대의 자연학습장인 ‘서울대공원’이 만났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

대공원과 타파웨어 브랜즈는 지난 6월 환경의 날을 맞아 타파웨어가 주최한 ‘지구사랑 어린이 사생대회’를 인연, 향후 지속적인 협의를 통해 동식물과 자라나는 미래세대를 위한 지구사랑 실천 프로그램을 함께 만들어 나가기로 약속했다.

협약과 함께 타파웨어 브랜즈는 매년 서울대공원에서 ‘지구사랑 어린이 사생대회’를 개최, 서울대공원의 자연학습 프로그램을 활용, 환경캠프와 같은 다양한 지구사랑 실천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뿐만 아니라 대공원이 진행하는 ‘동식물과 미래세대의 복지증진을 위한 동행기금 모금 캠페인’에도 후원사로 참여, 서울대공원의 동행 캠페인에 적극 동참키로 했다.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 대표 ‘헉씨앙 네오’는 “타파웨어의 경영이념인 ‘Share & Care(나누고 보살피자)’를 바탕으로 앞으로 서울대공원과 함께 어린이와 가족 중심의 다양한 환경체험 교육프로그램을 개발해 많은 사람들이 야생동물에 대한 종보존 등 동물사랑은 물론 지구사랑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원효 대공원장은 “환경사랑을 실천해온 세계적 기업인 타파웨어 브랜즈가 서울대공원의 실천 이념인 ‘동행동물원’을 만들고 환경사랑을 실천하는데 함께 동행함으로써 동물의 행복, 고객들의 행복은 물론 지구촌 환경사랑을 실천하는데 큰 보탬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