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14 (금)
고흥중앙도서관, 추석맞이 어린이 DVD 영화 상영
상태바
고흥중앙도서관, 추석맞이 어린이 DVD 영화 상영
  • 강종모
  • 승인 2015.09.23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동양뉴스통신]강종모 기자 = 전남 고흥군(군수 박병종)이 추석을 맞아 오는 27일 오후 2시 군중앙도서관에서 어린이 DVD 영화를 무료로 상영한다.

이날 상영될 영화 ‘부니베어’는 요즘 어린이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슈퍼 곰돌이와 나무꾼의 상.상.초.월 대모험’을 다룬 이야기로, 추석 명절 부모에게는 동심을, 아이에게는 재미를 선사할 소중한 문화 체험의 기회가 될 것이다.

그동안 고흥중앙도서관은 ‘책과 공부’라는 도서관 본연의 기능에다 군민과 함께하는 문화 공간으로 거듭나기 위해 ‘어린이 인형극 공연을 비롯한 다채로운 문화 프로그램을 운영 하는 등 군민에게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해 왔다.

이번 연휴 기간에도 법정 공휴일임에도 불구하고 아이들은 물론 가족 등 군민 모두가 즐겁고 여유로운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다.

고흥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가족과 함께 도서관을 찾아 영화도 보고 독서도 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니 많은 이용 바란다"고 말했다.

고흥 군립중앙도서관에는 매월 2회(둘째‧넷째주 토요일 오후 2시) 어린이와 청소년 위한 DVD 영화를 상영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고흥 군립중앙도서관(061-830-6953)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