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4:07 (토)
소프라노 정진옥, 산소소주 O2린 모델 발탁
상태바
소프라노 정진옥, 산소소주 O2린 모델 발탁
  • 조영민
  • 승인 2015.10.28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족산황톳길 숲속음악회, 찾아가는 힐링음악회 등 연간 100여회 공연

[대전=동양뉴스통신]조영민 기자= 계족산 황톳길을 조성해 CSV기업활동의 모범사례로 전국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맥키스컴퍼니(선양, 회장 조웅래)는 자사 주력제품인 산소소주 O2린 모델로 40대 주부 소프라노 정진옥(47, 맥키스오페라 단장)씨를 발탁했다고 28일 밝혔다.

정진옥씨는 아내이자 장성한 1남1녀의 어머니로 평범한 주부다.

이화여대 성악과, 충남대학교 대학원 음악과를 졸업 후 유망주로 활동을 시작했지만 크게 주목 받지 못했다.

그러던 지난 2012년 맥키스오페라 ‘뻔뻔(fun fun)한 클래식’공연단을 창단했다.

클래식과 개그가 만나 유쾌한 웃음을 주는 공연으로 매년 4월부터 10월까지 주말(토,일)마다 계족산에서 숲속음악회를 펼치고, 전국 방방곡곡을 다니며 찾아가는 음악회를 진행한 결과 서서히 이름이 알려지기 시작했다.

정단장은 40대 주부라고 믿어지지 않을 만큼 뛰어난 외모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풍부한 성량과 다수의 야외공연으로 다져진 탄탄한 실력은 관객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특히 공연에서 곡마다 다른 드레스를 10여벌씩 갈아입으며 무대에 올라 패션모델을 바라보는 듯한 재미도 준다.

맥키스컴퍼니 김규식 대외협력실장은 “정진옥단장은 연간 100회 이상의 공연에서 남녀노소 불문하고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며 "계족산 황톳길과 더불어 회사의 자랑인 정단장이 대중과의 공감과 소통을 이끌어내고 있어, 당사의 공유가치창출활동에 적합한 모델로 판단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