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44 (일)
충남교육청, 기술직공무원 직무수행능력 배양 연수
상태바
충남교육청, 기술직공무원 직무수행능력 배양 연수
  • 남광현
  • 승인 2015.10.28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도교육청은 28일부터 29일까지 충남학생임해수련원에서 도내 기술직 공무원 115명을 대상으로 ‘기술직공무원 역량강화 직무연수’를 진행한다.

[충남=동양뉴스통신] 남광현 기자 = 충남도교육청은 28일부터 29일까지 충남학생임해수련원에서 도내 기술직 공무원 115명을 대상으로 ‘기술직공무원 역량강화 직무연수’를 진행한다.

이번 연수는 기술직공무원의 직무수행능력 배양과 공사관리 및 감독분야 청렴도 제고 및 정책·공약사업 이행 방안을 모색하고자 마련됐다.

연수에서는 창의력과 인성·감성을 키우는 공간 확보를 위해 추진하고 있는 ‘학생 친화적 환경 조성’ 사업에 대한 구체적인 실행 계획이 안내된다.

여기에 고품질의 시설물 완성을 위한 시공·품질관리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안전관리 ▲기존 시설물의 안전·유지관리 ▲교육시설사업 수요자 참여제도 ▲각종 감사와 민원에 대한 개선방향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교육도 진행한다.

특히 지난 6월 직렬별로 7개 분임을 구성해 기획-설계-공사-감독-유지관리 등 시설사업 전과정에 대해 실시한 맞춤형 연수 결과에 대해 발표하고 공유하는 기회를 마련했다.

김환식 부교육감은 “학생들이 마음껏 꿈을 키울 수 있는 교육환경을 조성해 가고 싶은 학교, 즐거운 학교를 만들어 학생 및 교직원 모두가 만족하는 학교시설을 조성하는데 앞장서 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