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34 (금)
박기춘,"朴, 잘못된 것 지금 바꿔야"
상태바
박기춘,"朴, 잘못된 것 지금 바꿔야"
  • 구자억 기자
  • 승인 2013.01.08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8일 박기춘 민주통합당 원내대표 겸 비상대책위원장이 제31차 원내대책회의에서 모두 발언을 하고 있다.(사진/민주당)     ©동양뉴스통신

박기춘 민주통합당 원내대표 겸 비상대책위원장은 박근혜 당선인에게 "잘못된 것을 바로 지금 바꿔야 한다"며 진심으로 충고했다.
 
박 원내대표는 8일 원내대책회의 모두 발언에서 "대통령직 인수위원회가 점령군처럼 행동하지 않고 조용히 업무를 시작한 것은 잘한 일"이라며 반수를 보냈다.
 
하지만 박근혜 당선인의 인사와 관련해 "밀봉인사에 이어 밀봉인수위가 되는 것 같아 매우 안타깝다"고 주장했다.
 
그는 "인수위와 언론과의 접촉은 철저히 봉쇄돼 있고 윤창중 대변인은 독단적으로 브리핑 내용을 선택하는 지경에 이르렀다"고 지적한 뒤 "명박산성에 이어서 밀봉성곽이라는 우려가 제기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대선 때 여야 모두 복지확대, 경제민주화, 한반도 평화의 새로운 시대를 가겠다는 약속을 수없이 했다"며 "이 시대정신을 받들 특단의 대책을 찾아야 해야 한다"고 주문했다.
 
박 원내대표는 "잘못된 것을 바로 지금 바꿔야 한다"며 "시작이 반이다 반을 낭비할 것인지 막말 대변인 밀봉인수위를 이제 국민에게 개통해 새로운 시대의 가치를 받들기를 바란다"고 인수위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