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7:42 (목)
음성군 지역아동센터 문화공연 발표회
상태바
음성군 지역아동센터 문화공연 발표회
  • 정수명
  • 승인 2015.11.08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북=동양뉴스통신] 정수명기자 =충북 음성군 지역아동센터협의회(회장 조현숙)가 주관하는 제5회 음성군 지역아동센터 문화공연이 ‘아이들아~세상을 향해 날아보자’라는 주제로 7일 음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렸다고 밝혔다.

올해로 5번째를 맞이하는 이 행사는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아동들이 한 해 동안 배우고 익힌 작품 전시와 공연을 발표하는 장으로서 아이들에게 자신감을 키워주고 지역아동센터에 대한 지역사회의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개최됐다.

이번 공연발표회는 19개 지역아동센터 이용아동 40명이 모여 6개월 동안 연습한 합창곡 ‘노래가 만든 세상’을 시작으로 1부에서는 복된해피스쿨지역아동센터외 4개소에서 핸드벨, 댄싱북, 줄넘기, 우크렐라, 오카리나 공연발표를 하며  2부에서는 19개 지역아동센터에서 활동 영상을 소개한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지역아동센터와 1사1센터 자매결연을 맺고 지속적인  후원으로 기부문화 확산에 기여한 기업체 3곳 (한독, 한국보그워너티에스(유), 한화첨단소재(주))에 표창패를 수여한다.

조현숙 군 지역아동센터협의회장은 “이번 문화공연을 통해 지역아동센터에 대한 관심을 갖고 지역사회에 공헌 할 수 있는 창구로 활용했으면 한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