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34 (금)
음성소방서, 53주년 소방의 날 기념행사 개최
상태바
음성소방서, 53주년 소방의 날 기념행사 개최
  • 정수명
  • 승인 2015.11.09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북=동양뉴스통신] 정수명기자 =충북 음성소방서(서장 신상수)는 9일 오전 11시, 3층 대회의실에서 도의원, 군 의원 및 유관기관 단체장 의용소방대원 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53주년 소방의 날'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소방의 날을 맞아 주민의 생명과 재산보호를 위해 희생·봉사하는 소방공무원 및 의용소방대원을 격려하고, 소방행정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들을 표창해 그 동안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한 뜻 깊은 행사이다.

이날 수상자로는 생극전담의용소방대 반기태 대장이 대통령상을, 소방공무원 권오병 소방위와 코오롱생명과학 김유신 과장이 국민안전처장관 표창을, 수봉초등학교 오상현 교사가 충청북도지사상을, 그 외 음성소방서장, 음성군수 표창을 포함해 44명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행사에 앞서, 오전 10시에는 소방공무원 및 의용소방대원, 음성경찰서 직원 190여명이 안전수칙을 위한 화재예방 캠페인과 골든타임을 위한 소방차 길터주기 및 소방차 퍼레이드, 소화기 위·아래로 흔들어주기 홍보, 119(우리집 소화기1 경보기 1개 생명을 9합니다)캠페인을 가졌다.

신상수 서장은 “제53주년 소방의 날을 맞아 각종 재난현장에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묵묵히 소임을 다해 준 소방가족들과 예방활동에 힘써주신 지역군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군민의 생명과 재산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해 신뢰받는 음성소방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