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00 (금)
음성군, 제1회 기업인의 날 기념행사 개최
상태바
음성군, 제1회 기업인의 날 기념행사 개최
  • 정수명
  • 승인 2015.11.12 0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북=동양뉴스통신] 정수명기자 =충북 음성군은 11일 오후 4시에 ‘제1회 음성군 기업인의 날 기념식’을 군청 6층 대회의실에서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군이 주최하고, 군 기업체협의회가 주관했으며 이병홍 군 기업체협의회장, 이필용 군수, 남궁유 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기관장, 경제관련 단체장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제1회로 열린 이번 기업인의 날 행사는 지난 3월에 제정된 ‘음성군 기업인 예우 및 기업활동 촉진 조례’에 따라 지역경제 발전의 큰 축을 담당하고 있는 기업인들의 사기진작과 기업하기 좋은 환경조성을 위해 개최됐다.

이 날 행사에는 기업발전 뿐만 아니라 군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우수기업인 29명에 대한 시상이 이루어졌으며, 관내 기업인들이 경제 활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시책을 펼친 충북중소기업진흥공단 충북북부지부 채무석 지부장에게는 감사패가 주어졌다. 

또한, 이날 행사에 참석한 기업인들이 기업 발전 및 더 나아가 군 지역 발전을 위해 뜻을 모은다는 의미에서 비전문을 낭독 하고 제1회인 기업인의 날 선포식 퍼포먼스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군 기업체협의회는 해마다 지역 행사에 아낌없는 지원을 하고 있으며 지역 문제 발생 시 적극적으로 동참해 해결책을 찾는 등 지역상생발전을 위해 중추적인 역할을 해오고 있다.

이병홍 기업체협의회장은 기념사에서 “오늘 행사가 지역경제 발전의 주역인 기업인들의 정체성을 확립하고 기업인 그리고 유관기관단체장과 함께 희망찬 미래비전을 제시하는 화합의 장을 개최한 것에 기쁘고 뜻깊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필용 군수는 “지역경제 발전에 끊임없이 노력해 온 기업인을 위해 오늘 행사가 개최된 것에 축하드린다.”며 “여기 모이신 기업인과 음성군이 한마음으로 상생의식을 가지고 경제활성화에 온 힘을 모은다면 군이 중부권 핵심도시로 도약하는 시기를 앞당길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