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44 (일)
서울시 ‘가장 주목받은 도시 여행지’ 선정
상태바
서울시 ‘가장 주목받은 도시 여행지’ 선정
  • 오윤옥 기자
  • 승인 2013.01.15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 여행전문지인 ‘신여행(新旅行, Voyage)’ 에서 주최하는 ‘2012년 가장 주목 받은 도시 여행지’ 분야에서 서울이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신여행’ 誌는 서울이 최신의 유행과 고즈넉한 전통이 함께 공존, 세계적으로 가장 디지털화 되어있는 도시로 아시아에서 손꼽히는 대표도시로서의 끝없는 매력을 지니고 있다고 그 선정 이유를 밝혔다.

15일 서울시에 따르면 이번 심사는 지난해 5월부터 ‘신여행’ 誌 소속 6년 경력 이상의 에디터들과 중국 여행업계 고위층으로 구성된 전문 심사위원단이 추천을 시작, 약 6개월간의 선발기간을 거쳤다.
 
총 200여개 넘는 도시가 경쟁을 펼쳤으며 10년 이상 해외여행 경력의 전문 트래블러, 비즈니스 여행객들의 여행체험 점수와 투표를 통해서 최종 선발됐다.

‘신여행’ 誌는 월 정기구독자 50만명을 보유하고 있는 중국 내 유명 여행전문지로, ‘신여행’ 誌가 주최하는 '2012년 여행 브랜드상'은 국내·외 여행목적지와 호텔, 항공사, 자동차, 여행서비스 등의 분야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중화권의 가장 권위있는 여행 브랜드 시상식으로 알려져 있다.

또 서울시가 수상한 ‘가장 주목받은 도시 여행지’ 부문은 독자와 소비자들의 요구에 맞춰 올해 처음 신설됐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하는 여행 브랜드 시상식은 이날 베이징에서 개최되며 각국의 대사 및 여행업계 대표들이 대거 참석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