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7:23 (목)
순천시보건소, 외식업경영인대학 성과보고회
상태바
순천시보건소, 외식업경영인대학 성과보고회
  • 강종모
  • 승인 2015.12.18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동양뉴스통신]강종모 기자 = 전남 순천시(시장 조충훈)보건소(소장 이정희)는 외식업순천시지부가 지난 14일 삼산도서관 1강의실에서 외식업경영인대학 1‧2기 수료생 성과 보고회를 가졌다.

보고회에서는 음식문화 개선 실천 결의문을 채택하고 수료생 4명이 경영인대학 참여 결과 업소에서 접목하고 있는 우수사례를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수료생은 “고객 맞춤형 서비스의 중요성을 바탕으로 고객 만족의 다양화를 추구한 사례 등과 외식문화라는 경영이념을 가지고 업소를 운영해 많은 도움이 됐다”고 했다.

영업자 정씨는 “순천시 보건소에서 올해 식탁 위생문화 개선 일환으로 제작‧배부한 수저받침대가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며 “위생적인 음식문화 개선을 위해 수저받침대 사용을 권장한다”고 말했다.

조충훈 순천시장은 “이제 순천에도 500만 바잉파워가 생겼으니 이는 아주 좋은 기회이므로 관광객을 끌어들일 수 있는 먹거리를 개발하고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친절로 무장해 외식업이 발전 할 수 있는 기회로 삼아야 한다”고 당부했다.

김윤자 순천시 보건위생과장은 “다음해도 외식업 영업자와 종업원을 대상으로 경영인 대학과 친절 아카데미 등을 확대 운영해 음식점 서비스 마인드 향상에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