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14 (금)
음성군, 제야의 타종으로 2015년 마무리
상태바
음성군, 제야의 타종으로 2015년 마무리
  • 정수명
  • 승인 2016.01.01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북=동양뉴스통신] 정수명기자 =충북 음성군은 다사다난했던 을미년 한 해를 마무리하고 희망찬 병신년 새해 소망을 기원하는 제야의 타종 행사가 작년 31일 군 음성읍 설성각에서 열렸다고 1일 밝혔다.

이날 타종식은 음성예총(회장 이석문) 주관으로 이필용 군수를 비롯해 기관사회단체장, 음성군민대종 건립 추진위원, 희망찬 새해를 기원하는 군민 등 200여 명이 참여했다.

‘제야의 타종’ 행사는 오후 9시부터 소망메세지 걸기, 축하공연, 먹거리 나누기 등 식전행사를 시작으로 희망의 촛불 이어가기, 타종식이 이어졌으며 새해 소망을 적은 풍선 날리기를 끝으로 마무리했다.

이날 타종은 자정 12시 정각에 새해를 맞아 ‘활력 있는 복지 음성 건설’을 기원하고, 모든 군민이 더불어 잘 살고 행복을 누릴 수 있는 염원을 담아 기관단체장들을 11개조 편성해 3번씩 총 33번을 타종해 우렁차고 청명한 종소리가 군 전역에 울렸다.

이어 이필용 군수가 “다사다난했던 한해를 보내며 병신년의 첫 시작을 군민들과 함께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새해는 군이 더 발전하는 한해가 될 것이라며, 군민 모두의 가정마다 행복이 가득하고, 소망하는 모든 일이 성취되는 내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