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22 17:14 (월)
베이징의 중심, 왕푸징에 한국쇼핑타운(首尔驿站) 오픈 예정
상태바
베이징의 중심, 왕푸징에 한국쇼핑타운(首尔驿站) 오픈 예정
  • 온바오닷컴
  • 승인 2011.10.10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왕푸징(王府井)은 연간 3600만명의 여행객이 방문하는 쇼핑명소

중국 최고의 쇼핑타운이 형성되어 있는 베이징 왕푸징(王府井)은 연간 3600만명의 국내외 여행객이 방문하는 대표적인 쇼핑명소이다.
 
이곳에 의류전문매장인 한국쇼핑타운(首尔驿站)이 왕푸징 타오후이신텐(淘汇新天, Spot on WFJ) 건물 3층에 2011년 12월 오픈 예정이다. 3층 의류전문매장 한국쇼핑타운(首尔驿站)의 마케팅과 컨설팅을 총괄하는 베이징 니하오컨설팅(华夏腾飞)사에 의하면 한국쇼핑타운(首尔驿站)은 이미 한국상품 전문판매 업체들에게 50% 이상 임대돼 인테리어를 하고 있는 중이다.

니하오컨설팅(华夏腾飞)은 자사만의 독특한 한국 문화가 가미된 패션 쇼핑몰 1호인 왕푸징 한국쇼핑타운(首尔驿站)의 성공적 오픈을 위해 개인 브랜드 입점과 타지역의 아울렛 매장운영을 통한 재고품 처리시스템을 구축하여 리스크를 최소화하고,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매출을 증대시키며, 여행사와 공동마케팅으로 여행객 방문 구매시 고객우대 서비스를 극대화 하는 등 독자적인 시스템 구축과 고급 인테리어, 최신 유행 트랜드를 이끌어 가는 패션 상품을 구성했다.
 
소비 폭이 가장 높은 10-30대를 타겟으로 젊은 층을 겨냥했다.

한국쇼핑타운(首尔驿站)이 위치한 왕푸징 타오후이신텐(淘汇新天, Spot on WFJ) 은 지하철 1,5호선 왕푸징역이 있으며, 건물 지하1층에 8호선역 개통 예정, 20여 개의 버스노선이 연결되어 최적의 교통 입지조건이 형성된 지역이다.
 
니하오컨설팅(华夏腾飞)은 유명 투자은행인 HSBC은행이 투자하고 홍콩의 컨설팅 회사인 TCBL과 손잡고 베이징 왕푸징의 한국쇼핑타운(首尔驿站)을 중국 브랜드급 유명 쇼핑몰로 성장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특히, 니하오컨설팅(华夏腾飞)은 세계화를 추진하는 컨설팅 업체인 TCBL의 사업 파트너로서 다롄, 선양, 광저우, 내멍구 등 중국 전 지역 진출과 자사만의 독특한 패션문화를 구축해 전국적인 브랜드로 키워나갈 예정이다.
 
이에 동참할 능력있는 업체를 모집하고 있으며, 한국 관련 상업 부동산 개발분야를 중심으로 중국, 한국 그리고 세계적으로 진출하여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첫 걸음을 내딛고 있다.[온바오닷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