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1:14 (월)
크루즈여행과 유럽여행을 동시에 ‘일석이조’
상태바
크루즈여행과 유럽여행을 동시에 ‘일석이조’
  • 최선미 기자
  • 승인 2013.02.25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캡투어, 선상결혼식 크루즈 상품 출시

▲ 레드캡투어의 선상결혼식 크루즈 상품 (사진제공/레드캡투어)     © 동양뉴스통신=최선미 기자

레드캡투어가 영화 속 주인공처럼 선상에서 결혼식을 올릴 수 있는 크루즈 상품을 출시했다.

신혼부부 및 리마인드 웨딩을 준비하고 있는 이들이라면 이번 크루즈 상품을 이용해 지중해를 배경으로 3000여명의 승객 앞에서 특별한 결혼식의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이번 선상 결혼식을 신청한 커플은 턱시도 및 드레스를 대여할 수 있어 별도로 의상을 준비할 필요가 없다. 또한 선실 당 웰컴 와인이 증정되고 배안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온보드 크레딧 50불도 제공된다.

이 밖에 크루즈 내부에서는 정찬 요리와 뷔페 음식을 맛볼 수 있고 마사지, 스파, 수영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크루즈 상품은 14만 톤 급의 초대형 크루즈 MSC 판타지아호를 타고 지중해의 꽃으로 불리는 이탈리아, 그리스, 크로아티아 3개국을 10일간 여행하는 일정이다.
 
물의도시라고 불리는 이탈리아 베니스를 시작으로 그리스의 산토리니와 아테네, 크로아티아의 두브로브니크 등 유명 여행지를 둘러보게 된다.

배에서 내려 진행되는 각 지역별 기항지 관광도 다양해 크루즈 여행과 유럽 여행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대표 기항지로는 크루아티아의 수도이자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지정된 두브로브니크가 있다.
 
두브로브니크는 성곽도시로 풍광이 매우 아름다워 많은 관광객들의 발길을 끌고 있는 도시다. 두브로브니크 시티투어에서는 성모 승천 대성당과 렉터 궁전 등을 관광할 수 있으며 도시의 명소를 개인적으로 둘러볼 수 있는 자유시간도 주어진다.

이번 크루즈 상품의 가격은 259만원부터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레드캡 투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