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2:46 (월)
인천시, SW기업의 자생력·사업화 기반 마련 지원
상태바
인천시, SW기업의 자생력·사업화 기반 마련 지원
  • 정대섭
  • 승인 2016.04.12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시청 전경(사진=인천시청 제공)

[인천=동양뉴스통신] 정대섭 기자 =인천시(시장 유정복)는 오는 18일 오후 6시까지 인천정보산업진흥원 ‘SW(소프트웨어)융합클러스터 송도센터’가 ‘2016년 SW융합 협업지원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

12일 시에 따르면, ‘SW융합 협업지원사업’은 인천 SW기업의 자생력 확보 및 사업화 기반 마련을 위해 추진되는 사업이며, 기업간 자원(장비, 인력, 고유기술 등) 공유를 통한 시너지 창출을 목표로 한다.

지원분야는 상용화 가능한 SW+IT/BT분야 융합제품이며, 인천 SW융합클러스터 센터는 공동 기술개발을 위한 비용을 지원한다.

지원대상은 5개 이상의 중소기업 협업체다. 각 협업체는 2개 이상의 SW기업+IT/BT기업 등으로 구성되며, 시에 소재한 SW중소기업이 주관기관, 기타 시·도 소재 중소기업은 참여기관이 된다. 협업체당 최대 3000만원의 금액을 지원받을 수 있다.

작년 ‘SW융합 협업지원사업’에서도 5개의 협업체를 선정해 지원한 바 있다.

올해에는 시제품 제작비 외에도 마케팅 계상 범위를 추가해 기업들이 본격적인 상용화에 착수할 수 있도록 기업비 산정을 확대, 지원금 액수가 상향됐다.

접수기간은 오는 18일 오후 6시까지이며, ‘SW클러스터 송도센터’홈페이지(https://www.biplex.or.kr)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SW클러스터 송도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SW융합진흥센터(032-723-9809, bsol89@inis.or.kr)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