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44 (일)
충북 진천,증평,음성 선거구(중부3군)새누리당 경대수 후보 당선
상태바
충북 진천,증평,음성 선거구(중부3군)새누리당 경대수 후보 당선
  • 정수명
  • 승인 2016.04.14 0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북=동양뉴스통신]정수명 기자=충북 진천,증평,음성군선거구(중부3군)의 모든 군민여러분과 유권자 여러분께 머리 숙여 깊이 감사드립니다.

저 경대수는 군민 여러분께 약속드린 바와 같이 힘있는 집권여당의 재선 국회의원으로서 우리 지역의 발전만을 위해 다시 힘차게 달려 나가겠습니다.

중부3군이 충북의 중심으로 충북이 대한민국의 중심으로 우뚝 서는 그날까지 제게 주어진 임무와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승리요인

이번 20대 총선 승리는 결국 진실된 후보의 진심을 끝까지 믿어주신 중부3군 군민여러분의 승리라고 생각합니다.

지난 10여년간 군민여러분과 동고동락하며 기쁨과 슬픔, 눈물을 함께 나눈 후보가 누구인지, 지난 4년간 오직 지역발전만을 위해 동분서주하며 쉼 없이 달려온 후보가 누구인지 우리 군민 여러분께서 판단해주셨습니다.

앞으로 이러한 군민여러분의 전폭적인 지지에 성과와 결과로 반드시 보답하겠으며, 중부3군이 자랑스러워할 수 있는 힘있는 참일꾼으로서 더욱 큰 지역발전, 폭 넓은 의정활동을 이어가겠습니다.

◇의정활동계획

이번 20대 총선을 통해 군민여러분께 약속드린 모든 공약을 지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으며, 국정공약, 지역공통공약, 군별공약 어느 것 하나 빠짐없이 강력한 추진력과 철저한 계획을 바탕으로 실천해가겠습니다.

또한, 집권여당의 재선 국회의원으로서 박근혜 정부의 성공적인 국정완수를 위해 일하는 국회, 열심히 뛰는 국회를 만들어 입법, 정책 등 모든 분야에서 탁월한 성과를 이뤄내겠습니다.

앞으로의 4년은 우리지역을 사통팔달 교통요충지로 만들고,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각종 복지정책을 통한 생활수준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