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7:42 (목)
알짜 경주여행정보, 화랑시티투어상품 등 수록
상태바
알짜 경주여행정보, 화랑시티투어상품 등 수록
  • 최병화 기자
  • 승인 2013.04.04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랑문화진흥회, 관광책자 ‘경주 100배 즐기기’ 발간
▲ 화랑문화진흥회와 철마관광(주)이 공동으로 매거진 형태의 관광 홍보책자 ‘경주 100배 즐기기’를 발간했다.

화랑문화진흥회와 철마관광(주)이 공동으로 매거진 형태의 관광 홍보책자 ‘경주 100배 즐기기’를 발간했다.
 
이번에 발간한 ‘경주 100배 즐기기’에는 경주를 찾는 관광객들의 가장 궁금해 하는 알짜정보를 중심으로 화랑길, 감포깍지길, 해파랑길 등의 길을 소개하는 것은 물론 경주에서 열리는 각종 축제행사안내, 자전거투어와 테마별 관광코스를 상세하게 안내하고 있다.
 
또 테마파크, 맛집, 숨은 관광명소, 화랑시티투어 상품소개와 테마파크 결합상품 등을 소개하고 있다.
 
특히, 책자에는 포털사이트 네이버 지식인 검색코너에서 경주관광에 대한 질문들을 종합적으로 분석해 경주를 찾는 관광객들이 가장 많은 질문 내용들을 정리해 알짜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편집 단계에서부터 관광객들에게 요긴한 필수정보들을 주요 구성 컨텐츠로 수록했다고 강조했다.
 
(사)화랑문화진흥회에서 발간한 책자에는 최근 걷기열풍으로 개발된 화랑길, 해파랑길, 감포깍지길 등의 길걷기와 유적지를 함께 둘러보는 결합형 투어 기획상품인 ‘화랑시티투어’는 알천랑길, 삼한일통길, 문텐로드를 기획했다.
 
이와 함께 테마파크와 길걷기 등의 개발상품을 묶은 패키지형 상품인 ‘빅5패키지’를 기획하고 개발했다. 상품개발을 위한 전반적인 기획은 (사)화랑문화진흥회에서 맡고 투어용 교통편과 숙박업소는 철마관광이 맡는 등 기획에서 상품개발까지 공동으로 추진해 내놓게 됐다.
 
배부처는 호텔, 리조트, 콘도, 엑스포공연장, 음식점, 커피전문점, 관광안내소 등 관광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곳에는 진열되어 있어 관광객들이 손쉽게 가져갈 수 있게 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이번 책자 발간을 기념해 경주여행후기를 공모하는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어 경주 100배 즐기기 홈페이지 www.gj100tior.com 여행후기 코너에 사진과 여행후기를 남기면 채택된 분들에게 기념품도 제공한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