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36 (금)
동국대학교 총동창회, 장학금 전달식
상태바
동국대학교 총동창회, 장학금 전달식
  • 윤용찬 기자
  • 승인 2013.04.04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동국대학교 총동창회, 경주캠퍼스에서 장학금 전달식  

동국대학교 총동창회(회장 이연택)는 4일 오전 동국대 경주캠퍼스(총장 이계영) 원효관 글로벌에이스홀에서 동국장학회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장학금 전달식에서는 어려운 가정형편속에서도 학업성적이 우수한 학생 18명과 지난 학기 선발된 계속 장학생 3명, 신입생 2명 등 총 23명에게 2,980만원을 수여했다.
 
이연택 동국대학교 총동창회장은 김종형 경주직할동창회장이 대독한 인사말에서 “동국대 총동창회는 동국의 역사와 전통에 맞는 위상을 찾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며 “동국인의 자긍심을 가지고 선배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깊이 새겨 사회가 필요로 하는 큰 인재가 되어 달라”고 말했다.
 
이계영 동국대 경주캠퍼스 총장은 “선배들의 정성과 애정이 담긴 장학금의 의미를 잊지 말고 학업에 정진하여 명품동국을 위한 훌륭한 인재가 되어 달라”고 당부했다.
 
장학생 대표 김경표(안전공학 4년) 학생은 “오늘의 소중한 뜻을 마음에 깊이 새겨 학업에 충실하고 졸업 후 모교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동국장학회 장학금은 동국의 건학이념과 정신을 계승 발전시킬 인재 양성을 위해 동국대학교 총동창회(회장 이연택) 산하 재단법인 동국장학회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동국대 총동창회에서는 지난 2012년에도 동국대 서울 및 경주캠퍼스 학생 274명에게 총 3억원을 수여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