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34 (금)
제13회 서경주 자율방범대원 및 가족 체육대회
상태바
제13회 서경주 자율방범대원 및 가족 체육대회
  • 윤용찬 기자
  • 승인 2013.04.09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율방범대 상호간의 유대강화와 화합도모
▲  제13회 서경주 자율방범대원 및 가족 체육대회가 지난 7일 개최됐다.
지난 7일 경주시 건천읍 소재 건천운동장에서 건천자율방범대(대장 이종백)주관으로 건천, 산내, 서면 파출소 소속 3개 자율방범대원 및 가족이 모여 자율방범활동의 활성화와 자율방범대 상호간의 유대를 강화하고 화합을 도모하기 위한 체육대회를 가졌다.
 
다소 쌀쌀한 날씨에 13회째를 맞이한 금번 대회는 정식원 경주경찰서장과 권태정 건천파출소장, 원종일 산내파출소장, 강신광 서면파출소장이 참석한 가운데 이달 도의원, 박병훈 도의원, 백태환 시의원, 이종근 시의원과 홍염도 건천읍장, 김문일 산내면장, 박해운 서면장, 김병철 신경주농협장 등 기관단체장과 자생단체장 등 주요 인사들이 참석하여 대회를 격려하고 축하했다.
 
홍염도 건천읍장이 대독한 경주시장의 축사를 통해 지역의 발전과 치안유지, 각종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한 자율방범대장과 임원, 그리고 대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감사와 격려의 축사를 전하였으며 댄스팀 히즈라의 축하공연으로 흥을 돋우었다.
 
평소 생업에 종사하며 치안을 위한 순찰활동과 지역에서 열리는 각종 행사의 교통지원활동, 어려운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지역사회의 발전과 화합에 큰 도움이 되고 있는 자율방범대원들은 가족들과 함께 훌라후프 서바이벌, 캥거루 릴레이, 지네발 릴레이, 풍선기둥 만들기, 고무신 던지기 등 가족들이 함께 참여하는 경기를 통해 자율방범대원 및 가족간의 화합과 지역사회의 발전을 다지는 뜻 깊은 하루가 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