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중국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엿보다
상태바
중국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엿보다
  • 최선미 기자
  • 승인 2013.04.22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진관광, 창립 52주년 기념 중화권 특가상품 출시
이와 함께 한진관광은 5월2일 출발하는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과일바구니 서비스와 함께 5~10만원의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도 펼치고 있다.
▲ 한진관광 KAL투어가 창립 52주년을 기념해 북경, 상해, 대만 등 중화권 특가 여행상품을 출시했다. (사진/한진관광)     © 최선미 기자

한진관광 KAL투어가 창립 52주년을 기념해 중화권 특가 여행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특가상품에는 중국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를 엿볼 수 있는 북경과 상해 여행상품 이외에도 대만을 비롯한 중국 명산 기행, 대륙 골프 여행 등이 다수 포함돼 다양한 측면에서 중국과 대만을 체험할 수 있다.

중국 여행이 처음인 관광객들의 필수 방문지로 손꼽히는 수도 북경에서는 만리장성을 비롯해 아시아 최대 해양 수족관 부국해져 세계, 중국 전통기예의 진수를 엿볼 수 있는 서커스, 북경 최고의 공연으로 불리는 금면왕조 쇼, 주민들의 실생활을 볼 수 있는 인력거 투어 등이 주요코스로 구성됐다.

중국의 미래상을 보여주는 상해에서는 황포강 유람선 관광, 항저우 서호 유람 그리고 중국 최고로 평가받는 상하이 서커스와 상해의 야경 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대만 여행에서는 대만 현지인의 활기를 느낄 수 있는 화서가 야시장, 세계 5대 박물관으로 손꼽히는 국립 고궁박물관, 대만 사람들의 종교와 생활을 엿볼 수 있는 용산사 등을 방문하게 된다.

특히 산에 관심이 많은 관광객들을 위해 중국 대표 명산인 황산, 정주/운대산, 장가계/구채구, 태항산 등을 여행하는 상품이 준비됐다. 황산은 유네스코가 지정한 세계 자연유산이자 중국 10대 관광지로 영화 ‘와호장룡’의 촬영지인 비취계곡을 보유하고 있다.

정주와 운대산 여정에서는 중국 무술의 발생지인 소림사를, 그리고 장가계와 구채구에서는 중국 최대의 동굴인 황용동굴과 장가계의 비취로 불리는 산정호수 보봉호의 유람선 관광을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중국의 그랜드캐년으로 불리는 태항산의 대협곡과 숭산을 배경으로 한 세트 위에서 펼쳐지는 소림무술 공연 또한 놓치기 아까운 여정이다.

보다 여유로운 여행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서는 중국 최고의 골프리조트와 호텔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일정이 마련됐다. 세계 100대 골프 코스에 속하는 곤명의 춘성 C.C 리조트와 한국여자골프협회인 KLPGA의 시즌 첫 대회가 열리는 하문의 오리엔트 C.C 리조트 이외에도 청도, 위해, 대련 등 원하는 지역의 골프리조트를 선택하는 것이 가능하다.

이번 한진관광의 창립 52주년 기념 여행상품의 가격은 북경이 49만9000원부터이며 상해  34만9000원, 대만 54만9000원, 중국명산기행 49만9000원 그리고 골프 여행이 64만9000원부터 이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한진관광은 5월2일 출발하는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과일바구니 서비스와 함께 5~10만원의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