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5:47 (월)
정성엽 신임 음성부군수 지체없이 업무보고회 가져
상태바
정성엽 신임 음성부군수 지체없이 업무보고회 가져
  • 정수명
  • 승인 2016.07.13 0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북=동양뉴스통신] 정수명 기자 =충북 음성군은 제22대 정성엽 부군수가 지난 4일자로 취임함에 따라 군정 전반에 대한 업무파악을 위해 지난 7일부터 12일 까지 부서별 업무보고회를 가졌다.

13일 군에 따르면, 이번 업무보고회는 10만 군민의 꿈과 희망인 ‘15만 음성시 건설’을 위해 모든 군정역량을 집중하고 있는 가운데 2국 21개 부서별로 부서장으로부터 일반현황, 군정업무추진계획 및 특수시책 추진, 당면 현안사업 등을 보고 받았다.

또한, 연례 반복적인 업무에 대한 내용은 생략하고, 현안사업 및 주요 당면업무 위주로 보고가 이루어졌으며, 부진사업에 대한 문제점과 해결방안을 상호 협의하는 쌍방향 업무보고회로 내실 있게 운영됐다.

신임 정부군수는 “행정 환경변화에 따른 적극적인 대응과 주민참여행정 극대화에 중점을 두고, 우리군의 각종 현안사업 및 당면업무 등을 각 부서장들과 직접 챙길 것이며, 공직자의 정확하고 신뢰 있는 대민 행정추진을” 요구했다.

아울러, “인구 15만 자족도시로의 지속성장과 군 100년 대계의 기틀을 마련하는 중요한 시기 이므로 지역발전을 위해 각종 사업의 체계적 관리 및 조속한 추진을” 부서장에게 당부했다.

이와 “함께, 주민과 함께하는 행정, 주민을 위하는 행정을 펼쳐 군민 모두가 행복하고 밝은 음성의 미래를 함께 누릴 수 있는 행정을 추진해 ‘활력있는 복지음성’ 실현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