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7:42 (목)
우리 사랑을 나누며 함께 걸어요
상태바
우리 사랑을 나누며 함께 걸어요
  • 최병화 기자
  • 승인 2013.04.25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0회 사랑나눔 건강걷기대회 및 2013 경주시민 건강체험한마당 행사 개최
경주시보건소(소장 김미경)는 27일 시민운동장 광장에서 '우리 사랑을 나누며 함께 걸어요'란 주제로 제10회 사랑나눔 건강걷기대회 및 2013 경주시민 건강체험한마당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경주시보건소,(사)경주시청년연합회, 경북도지체장애인협회 경주지회 주최로 시민 5,000여명이 참가해 더불어 함께하는 마음으로 사랑이 넘치는 장을 마련하고 걷기 운동 생활화를 통해 시민건강증진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걷기코스는 시민운동장~잠수교(성건)~서천둔치~장군교(반환점)를 왕복하며 시민운동장에 도착하는 약 5km정도 건강걷기대회가 펼쳐진다.
 
이날 특히, 시민들의 건강과 체력을 실제 측정 및 진단함으로써 생활습관의 변화를 유도하고 건강증진은 물론,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기회를 제공헤 건강걷기 체험한마당 참가자에게 기념품을 증정한다.
 
식후행사는 건강체험한마당 개최, 건강홍보관, 건강체험관, 건강증진관, 이벤트관 등 18개의 다양한 홍보관이 운영된다.
 
김미경 경주시보건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가족, 장애인, 소외계층, 나아가 시민전체가 한마음으로 어우러져 건강의 소중함을 느끼며 서로의 손을 잡아 건강도시 조성을  함께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