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6:56 (금)
경주시, 어린이날 큰잔치 다양한 행사 마련
상태바
경주시, 어린이날 큰잔치 다양한 행사 마련
  • 최병화 기자
  • 승인 2013.05.02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어린이날 큰잔치 행사 안내  
 
경북 경주시는 오는 5일 제91회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경주시민운동장에서 '하늘아래 모든 아이가 행복한 세상! Happy 아이세상! 이라는 주제로 '2013 경주시 어린이날 큰잔치'를 개최한다.
 
경주시종합사회복지관에서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페이스페인팅, 풍선배부, 태권무와 어린이합창 등의 식전행사 및 기념식과 함께 어린이 패션쇼, 비보이 공연, KBS개그콘서트 멘붕스쿨의 특별출연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그리고 열린경찰, 119소방안전체험, 금붕어 잡기 등 25개의 다양한 체험부스를 마련해 실제로 어린이들이 직접 참여해 즐길 수 있는 체험위주의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특히, 작년에도 큰 인기를 끌었던 에어바운스, 페달보트 등 어린이 놀이터를 마련해 놀이공원의 즐거움도 함께 선사할 예정이다.
 
또 지역사회에서도 많은 관심을 가져 한수원월성원자력본부, 방사성폐기물관리공단, NH농협은행 경주시지부, 대구은행 경주영업부, 불국사, 현대강업(주), 경주월드리조트, 테디베어박물관 등의 적극적인 협조와 후원으로 역대 최다의 경품을 마련하여 행사에 참가한 많은 아동들에게 푸짐한 선물도 전달한다.
 
아울러 올해 두 번째로 개최하는 '가족사진콘테스트'는 공모를 거쳐 1차 심사를 통과한 15점에 대해 행사장에서 즉석시민투표를 가져 우수작을 선정할 예정으로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가족의 사랑과 화목함을 맘껏 자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등 색다른 행사도 마련되어 있다.
 
박청애 경주시 복지지원과장은 “많은 아동과 가족들이 행사에 참여해 가족간의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가지길 바라며, 아동들에게도 잊지 못할 추억으로 남길 바란다”면서 시민들의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어린이날 관련 자세한 일정은 경주시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최병화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