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2:46 (월)
함양군, ‘9월 정례조회 ’개최
상태바
함양군, ‘9월 정례조회 ’개최
  • 정효섭
  • 승인 2016.09.05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동양뉴스통신] 정효섭 기자 =경남 함양군은 5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본청 직원, 표창수상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달 정례조회를 개최, 표창 수상자에게 표창장을 수여하고 직장보수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조회는 재능기부공연, 국민의례, 표창수여, 훈시말씀, 군민가 제창, 청렴교육과 정부3.0 교육 순으로 진행됐다.

조회에 앞서 특별히 함양읍 소르기타학원 원장 신양섭 씨가 재능기부의 형식으로 공연을 펼쳐, 아름다운 기타 선율로 여는 활기찬 이달 분위기를 조성했다.

이날 서상면 복동마을 이영철 이장이 ‘2016년 소각 산불없는 마을 대표’로 선정돼 산림청장 상을 전수받았으며, 함양읍 학동마을 이장 자녀에 대한 ‘이장자녀 장학금 장학증서’도 수여됐다.

이외에 올해 을지연습 유공 표창도 수여돼 문화관광과와 보건소가 각각 최우수, 우수 부서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으며, 육군 제8962부대 3대대 진병준 상사와 함양경찰서 이승진 경사, 함양소방서 김한솔 소방사, 함양군청 김영진·박정희 주무관에게 을지연습 유공 개인표창이 수여됐다.

임창호 군수는 “추석을 앞두고 공직자로서의 품위를 유지하고 물가 안정 등 추석종합대책 추진에 만전을 기하고 항상 주민의 입장에서 행정서비스를 제공하는 정부 3.0 추진에 최선을 다하라”고 강조하며 “다음달 개최되는 제55회 물레방아골 축제가 군민화합의 장이 될 수 있도록 함께 동참하고 즐겨 달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