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14 (금)
대전지역 이마트, 나눔문화 확산에 솔선
상태바
대전지역 이마트, 나눔문화 확산에 솔선
  • 육심무 기자
  • 승인 2013.05.13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마트 대전터미널점(점장 박찬신)과 둔산점(점장김건오), 트레이 더스월평점(점장 이시학)과 용전동복지만두레(회장 임용수), 갈마2동 복지만두레(회장 박윤남), 월평2동 복지만두레(회장 안동숙)는 13일 대전복지재단 회의실에서 동 복지만두레가 추구하고 있는 나눔 문화에 앞장서기로 약속했다.
 
이 자리에서 김건오 이마트 둔산점장은“나눌 수 있어서 행복하다 오늘을 계기로 동 복지만두레를 통해 대형마트 이름에 걸 맞는 더 큰 사회공헌활동을 하겠다”고 밝혔다.
 
대전복지재단 정진철 대표는“행복해지고 싶으면 남이 은혜 갚기를 기다리지 말고, 남을 도와주는 즐거움만을 보람으로 삼자"라는 카네기의 말을 인용하고“오늘 참석한 모든 분들은 앞으로 복지만두레를 통해 더 행복해질 것이며 일회성 사업이 아닌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누구나 행복한 대전을 만드는데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대전에 소재한 이마트는 3개점으로 지난해 저소득층 아동을 대상으로 영화관람 및 저녁식사, 선물증정을 비롯해 희망 나눔 헌혈 캠페인을 펼쳐 400여장의 헌혈증을 동구 가오동에 거주하는 백혈병을 앓고 있는 학생에게 전달했다.
 
또 지난 1월에는 노인과 아동, 장애인들에게 내복과 전기장판 등 3000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