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2:46 (월)
충남여성정책개발원, 안정선 현 원장 연임 의결
상태바
충남여성정책개발원, 안정선 현 원장 연임 의결
  • 남광현
  • 승인 2016.09.20 2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남도 제공.

[충남=동양뉴스통신] 남광현 기자 = 오는 30일 임기가 만료 되는 충남여성정책개발원 안정선 원장이 연임됨으로 충남도가 추진하고 있는 양성평등 정책이 탄력을 받을 전망이다.

충남도여성정책개발원은 지난 19일 임시 이사회를 열고 이달 30일자로 임기가 만료되는 안정선 원장의 연임을 의결했다.

이날 이사회는 안 원장이 지난 3년간 연구 성과의 도정 반영을 위한 환류시스템을 구축했고 풀뿌리 여성대회 및 자치학교 운영 등 지역 여성의 사회 참여 활성화를 위한 사업을 추진해 기관 경영평가 등급을 우수 등급으로 향상시킨 것을 높이 평가했다.

특히 충남도 및 관련 전문가와 조화를 이뤄내며 ‘충남 양성평등비전 2030’ 수립을 위한 연구의 핵심적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것도 연임을 뒷받침했다.

공주대학교 간호대학장을 역임한 안 원장(행정학 박사)은 그 동안 지역 여성 관련 단체 지원 활동과 충남도 정책평가위원회 위원장, 여성가족부 남녀차별개선위원회 위원 등 중앙 및 지방 정부의 정책 참여 활동을 해오다 지난 2013년 9월 충남여성정책개발원 제6대 원장으로 취임했다.

안 원장은 “앞으로 충남 양성평등비전 2030이 완성되면 실행 로드맵을 가동해 지역의 실질적 성평등이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