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18 19:43 (금)
대전 스카이로드 성공 위한 협약 체결
상태바
대전 스카이로드 성공 위한 협약 체결
  • 육심무 기자
  • 승인 2013.05.29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대전중부소방서 박준서 서장, 박용갑 중구청장, 대전마케팅공사 채훈 사장, 중부경찰서 조용태 서장, 은행동으능정이상점가상인회 이진화 회장
    © 육심무 기자
대전마케팅공사와 대전시중구, 대전중부소방서, 대전중부경찰서, 으능정이 상점가 상인회는 29일 ‘대전 스카이로드 성공적인 운영을 위한 협약’을  (구)충남도청 소회의실에서 체결했다.
 
이날 업무협약에는 대전시 중구청 박용갑 청장, 대전마케팅공사 채훈 사장, 대전중부경찰서 조용태 서장, 대전중부소방서 박준서 서장, 은행동으능정이상점가상인회 이진화 회장 등이 참석했다.
 
협약은 대전 스카이로드를 위한 마케팅협력과 대전 스카이로드의 체계적인 운영을 위한 지원, 원도심에서 개최되는 주요행사시 적극 활동 지원, 지역발전을 위한 신규 추진사업 개발 협력 등의 내용을 담고 있다.

협약을 계기로 8월 준공 예정인 ‘대전 스카이로드’가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하고 원도심 활성화의 기폭제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협력기관 간 운영전략을 마련해 지원하게 된다.

대전마케팅공사 채훈 사장은 “대전스카이로드를 통해 관광객들에게 볼꺼리를 제공하고 대전지역 경제 활성화와 협력기관의 상생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다각적인 방안을 모색하겠다”면서 “대전스카이로드를 활용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병행해 대전의 랜드마크와 더불어 전국적인 관광명소화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