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8:09 (화)
제18회 청원군 농업경연인 대상 시상식 개최
상태바
제18회 청원군 농업경연인 대상 시상식 개최
  • 오효진 기자
  • 승인 2013.06.20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수읍 임성기‧김선희 부부 대상 수상
제18회 청원군 농업경영인 대상 시상식이 20일 군 농업기술센터에서 후계농업경연인과 가족, 유관기관단체장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사)한국농업경영인 청원군연합회(회장 홍성규) 주최로 열린 이번 시상식에서 이종윤 청원군수와 변재일 국회의원, 이의영 청원군의회 의장 등 내외 유관기관 단체장들이 참석, 축하와 격려를 보냈다
 
이날 대상에는 빈농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양돈으로 성공해 잘사는 청원 따뜻한 지역사회와 돈 되는 농업육성에 기여한 내수읍 형동리 임성기‧ 김선희부부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 △창의상 오창읍 김진호‧황옥순 부부, △자립상 남일면 정상문‧김영선 부부 △노력상 미원면 황인수,표영숙부부 △자조상 문의면 서근규‧이용림부부 △근면상 남일면 임헌우‧연병숙부부 △협동상 현도면 오주성‧박정실부부 △친환경상 옥산면 박종달‧임영순부부, 오송읍 하재회‧민애기부부 △조직협동상 낭성면 농업경영인협의회, 남이면 여성농업인협의회 등이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아울러 농업경영인충북도연합회와 충북소주, 청원군 기업인협의회는 농업경영인 우수자녀 17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도정발전과 생명농업의 중심, 충북실현에 기여한 공로로 이정길 수석부회장이 충청북도지사 표창을 받았다.

이종윤 청원군수는 인사말을 통해 “매년 반복되는 기상이변 등 어려운 농업환경에 굴하지 않고 슬기롭게 대처하는 농업인에게 늘 감사하다”라며“돈 되는 농업육성을 위해 지금까지 농업예산을 과감하게 늘려왔고 내년 7월 통합과 관련 상생발전 합의사항 이행을 위한 빈틈없는 준비로 농업예산을 지속적으로 확대, 농업분야가 소외되지 않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현장농정을 꾸준히 실천하고 농업인의 생생한 목소리를 농정에 접목해 잘사는 농촌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시상식 후에는 농업경영인 가족이 한자리에 모여 화합을 다지는 체육대회도 함께 열려 흥겨운 시간을 보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