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5:09 (화)
감성 보컬리스트 펀치 ‘미씽나인’ OST 27일 공개
상태바
감성 보컬리스트 펀치 ‘미씽나인’ OST 27일 공개
  • 김인미
  • 승인 2017.01.25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제공)

[동양뉴스통신] 김인미 기자 =화제의 MBC 수목드라마 ‘미씽나인’ OST가 SM엔터테인먼트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스테이션)을 통해 공개된다고 25일 밝혔다.

51번째 ‘STATION’은 감성 보컬리스트 펀치(Punch)가 부른 ‘나의 외로움이 널 부를 때’로, 오는 27일 자정 멜론, 지니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될 예정이어서, 시청자들은 물론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특히, 이 곡은 1997년 발표된 장필순의 5집 타이틀곡 ‘나의 외로움이 널 부를 때’를 리메이크, 원곡의 틀 위에 아코디언, 기타, 현악 4중주의 따뜻한 사운드와 펀치의 섬세한 곡 해석이 더해져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로 재탄생했으며, 지난 18일 방송된 ‘미씽나인’ 1회부터 드라마에 삽입돼 극의 매력을 더욱 배가시키고 있다.

더불어 펀치는 매력적인 보컬과 가창력으로 음악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음은 물론, 엑소 첸과 함께한 ‘태양의 후예’ OST ‘Everytime’, 로꼬와 호흡한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OST ‘Say Yes’, 엑소 찬열과 콜라보레이션한 ‘도깨비’ OST ‘Stay With Me’ 등을 연속 히트시키며 OST 신흥강자로도 부상한 만큼, 이번 OST 역시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드라마 영상으로 구성된 ‘나의 외로움이 널 부를 때’ 뮤직비디오는 ‘도깨비’ OST 이후 배우와 가수로 재회한 찬열의 연기 장면과 펀치의 보컬을 담고 있으며, 이는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캐스트 등을 통해 음원과 동시에 오픈될 예정이어서, 더욱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