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4:07 (토)
KBO, 프로야구 올스타전 감독·선수 명단 발표
상태바
KBO, 프로야구 올스타전 감독·선수 명단 발표
  • 오윤옥 기자
  • 승인 2013.07.10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팀 감독에 선동열, 류중일 선임 총 24명 발표
한국야구위원회는 오는 19일 포항에서 개최되는 별들의 축제 ‘2013 한국야쿠르트 세븐 프로야구 올스타전’에 출전할 감독추천선수 명단을 확정됐다.
 
10일 확정발표된 명단에 따르면 이번 감독추천선수는 Western All Star와 Eastern All Star 각각 12명씩 총 24명이다.
 
먼저 선동열 감독이 이끄는 Western All Star의 추천선수는 차일목, 김선빈, 나지완(이상 KIA), 손승락, 강윤구, 허도환, 박병호(이상 넥센), 김혁민, 송창식(이상 한화), 찰리, 이재학, 나성범(이상 NC)이 선정됐다.
 
Eastern All Star 류중일 감독은 안지만, 진갑용, 배영섭(이상 삼성), 세든, 박희수, 박진만(이상 SK), 오현택, 홍상삼, 양의지, 오재원, 이종욱(이상 두산), 김성배(롯데)를 추천선수로 선정했다.
 
이번 올스타전에 감독추천선수로 출전하는 24명의 선수 중 13명이 데뷔 후 첫 올스타 선수로 출전하게 됐다.
 
Western All Star에서는 나지완(KIA), 강윤구, 박병호(이상 넥센), 송창식(한화), 찰리, 이재학, 나성범(이상 NC)이 올스타전 첫 출전의 영광을 따냈고, Eastern All Star 에서는 안지만, 배영섭(삼성), 세든, 박희수(이상 SK), 오현택(두산), 김성배(롯데)가 처음으로 올스타전 그라운드를 밟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