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34 (금)
경남도, 경남FC 출정식 개최
상태바
경남도, 경남FC 출정식 개최
  • 이정태
  • 승인 2017.02.24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경남도청 제공)

[경남=동양뉴스통신]이정태 기자= 경남도(대표이사 조기호)는 24일 오전 11시 도청 도정 회의실에서 구단주인 홍준표 도지사와 김종부 감독을 포함한 임원 및 선수단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 경남FC 출정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홍 지사는 “지난해 불리한 여건 속에서도 선수단과 임직원이 하나돼 역경을 이겨내는 것을 보고 큰 감동을 했다”며 "위기와 역경에도 좋은 모습을 보여준 만큼 플레이오프 진출이라는 목표로 탄탄한 조직력을 갖춰 강팀으로 거듭나 축구장을 팬들이 늘도록 매 경기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또 김종부 감독에게 지휘봉을 수여, 주장인 배기종 선수에게는 주장 완장을 어깨에 채워주고 모든 선수들을 일일이 격려했으며, 부주장인 최영준 선수는 선수간의 올시즌 각오가 담긴 사인볼을 홍준표 구단주에게 전달했다.

홍 지사는 "동계에서 흘린 땀의 결과가 개막전에서 나타날 것으로 믿는다. 도민에게 사랑 받는 구단으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열심히 뛰어 줄 것"이라며 "구단주인 자신도 열심히 응원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경남FC는 다음달 5일 오후 3시 창원축구센터에서 아산무궁화 FC와 올해 K리그 챌린지 개막을 시작해 오는 10월까지 총 36경기의 대장정의 레이스를 치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