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34 (금)
SF9 첫 번째 미니 앨범 ‘Burning Sensation’ 발매
상태바
SF9 첫 번째 미니 앨범 ‘Burning Sensation’ 발매
  • 김인미
  • 승인 2017.02.27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FNC 엔터테인먼트 제공)

[동양뉴스통신] 김인미 기자 =SF9(FNC 엔터테인먼트)이 이번에는 미니 1집 ‘Burning Sensation’으로 폭발적인 에너지를 분출한다고 27일 밝혔다.

‘Burning Sensation’은 ‘소년과 남자의 경계에 선 그룹’이 되겠다는 야심찬 포부의 첫 단추를 끼우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부르릉 (ROAR)’을 비롯, 앨범 전반에 흐르는 정서는 청춘을 살아가는 소년으로서 SF9이 지향하는 단단한 삶의 태도와 가치관을 담고 있다.

한편으로는 사랑에 관한 수록곡을 통해 때로는 멀리서 바라만 보고, 때로는 가까이 다가가는 남자 SF9의 사랑과 이별을 진솔하게 노래하고 있다.

‘Burning Sensation’의 타이틀곡 ‘부르릉 (ROAR)’은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트랩 비트가 조화를 이루는 어반 댄스곡이다.

젊음을 낭비하지 말고 진짜 꿈을 향해 시동을 걸라는 의미를 담은 트랙으로, 감각적인 음악과 자동차를 형상화한 세련된 퍼포먼스가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부르릉 (ROAR)’ 외에도 ‘靑春;tell me what it is’ ‘여전히 예뻐 (Still My Lady)’ ‘Shut Up N' Lemme Go’ ‘4 Step’ ‘Jungle Game’ 등 총 6곡으로 구성돼 있으며, 우리의 이야기를 노래한다는 자신감으로 다채로운 모습을 소화하며 또 한번 세상을 놀라게 할 준비를 마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