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44 (일)
신한은행, 영아일시보호소 분유 지원
상태바
신한은행, 영아일시보호소 분유 지원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07.25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한은행 임원 및 본부장들이 서울 서대문구 창전동에 위치한 동방사회복지회 영아일시보호소에 분유를 지원하며 기념촬영 하고 있는 모습.(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은 영아들의 건강한 발달을 돕기 위해 서울 서대문구 창전동에 위치한 동방사회복지회 영아일시보호소에 분유를 지원했다고 25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6월 한 달 동안 임직원 기부 프로그램인 ‘사랑의 클릭’을 통해 모금 활동을 실시, 임직원의 자발적 참여로 모아진 기부금으로 아기들이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분유를 후원했다.

이날 분유 전달식 후 신한은행 임원 및 본부장 10여명은 5개월 미만 약 70여명의 아기들이 머물고 있는 영아일시보호소의 침대 시트 등을 교체하는 등 방 정리와 함께 직접 분유를 먹이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영아일시보호소 관계자는 “최근 높아진 물가로 아기들이 먹어야 하는 분유값이 많이 올라 걱정이었는데, 이렇게 신한은행 직원들의 정성으로 도움을 받게 돼 감사하다”며 소감을 전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영아들을 품에 안고 분유를 먹이는 동안 가슴이 뭉클했다”며, “아기들이 좋은 가정을 만나 건강하게 자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별다른 교육도구나 장난감 없이 제대로 된 교육을 받지 못하는 해외 저개발국 빈곤층 아동들을 위해 직원들이 직접 장난감 교구 565개를 만들어 한민족복지재단에 전달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