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9 (목)
엑소 백현, SM ‘STATION’ 시즌 2 출격
상태바
엑소 백현, SM ‘STATION’ 시즌 2 출격
  • 강채은
  • 승인 2017.04.05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솔로곡 ‘바래다줄게’ 14일 오후 6시 음원 및 뮤직비디오 동시 공개
(사진=SM터테인먼트 제공)

[동양뉴스통신] 강채은 기자 =엑소 백현(SM엔터테인먼트 소속)이 SM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스테이션) 시즌 2의 세 번째 주자로 나선다.

5일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백현은 오는 14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솔로곡 ‘바래다줄게’를 공개하며,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 SMTOWN 채널 등에서 뮤직비디오도 동시 오픈할 예정이어서 글로벌 음악 팬들의 큰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특히 백현은 엑소 및 엑소-첸백시(EXO-CBX) 활동을 통해 부드러운 음색과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받고 있음은 물론, 수지와의 듀엣곡 ‘Dream’, 소유와 함께 한 ‘비가와 (Rain)’, 케이윌과 부른 ‘The Day’ 등으로 국내 음원 차트 1위를 석권, 남녀를 불문한 환상적인 듀엣 케미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음원킹의 면모를 입증한 바 있어, 이번 신곡 역시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또한 신곡 ‘바래다줄게’는 웹드라마 ‘우리 옆집에 EXO가 산다’ OST로 선보인 ‘두근거려 (Beautiful)’ 이후 백현이 약 2년만에 발표하는 솔로곡인 만큼, 어떤 장르의 곡으로 음악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