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34 (금)
구리농수산물공사, 창립 20주년 기념식 개최
상태바
구리농수산물공사, 창립 20주년 기념식 개최
  • 임성규
  • 승인 2017.04.10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경현 구리시장이 구리농수산물공사 창립 20주년 기념식에서 축사를 갖고 있다. (사진=구리농수산물공사 제공)

[경기=동양뉴스통신] 임성규 기자 = 경기 구리농수산물공사(사장 김용호)는 1997년 개장이후 창립 제20주년을 맞이해 기념식을 개최했다. 

10일 공사에 따르면, 지난 7일 열린 기념식에는 공사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과 유통종사자, 백경현 구리시장, 구리시의회 민경자 의장과 의원, 유통종사자 등 8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창립 20주년 기념식은 '행복한 상상! 신나는 도전! Run Together'의 슬로건 아래 공사의 위대한 성장과 도매시장의 재도약을 위한 변화와 혁신으로 희망찬 미래를 준비하는 전환점이 될 것을 선언했다.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개장이후 세계 경제의 불확실성과 국내 경기침체의 장기화 등으로 소비심리가 위축되고 대형유통업체의 신축, 인터넷쇼핑 확산 등으로 농수산물 유통경로가 다양화되어 도매시장은 존립의 위기에 직면해왔으며 위기 극복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필요로 하게 됐다.

구리농수산물공사 김용호 사장.

구리농수산물공사 김용호 사장은 취임 후 도매시장이 확 달라져야 한다며, '새시장 만들기 운동'을 추진해 공사, 도매법인, 중도매인 등 도매시장 전체 입주자의 의식 개혁에 박차를 가함으로서 매출증대와 고객만족을 이루고 선진도매시장으로 발돋움 하고자 최선의 노력했으며, 도매시장 입구 벽면, 파라펫, 방음벽 등에 벽화 조성, 비가림 시설과 도매시장 아치 등을 신설하는 등 분위기를 쇄신했고, 도매시장 경매장과 통로 등 환경정비, 도로공사 부지 매입을 통한 창고, 주차장 등을 신설해 도매시장 기능을 확충, 농수산물의 원활한 물류배송을 도모했다.

김용호 사장은 창립 제20주년 기념사를 통해 "공사는 '상상, 그 이상의 가치를 공유하는 농수산 Green-마켓 - GAMACO'의 비전과 '농수산물 유통발전을 선도하고 국민 생활에 기여'라는 미션으로 새로운 20년을 준비하고 있다."며 "노후시설 개선과 '새시장 만들기 운동'의 적극적인 추진, 매출증대를 위한 최선의 노력을 경주해 전국 제1의 도매시장으로 만들어야 하며 이를 위해서는 공사와 유통인 모두가 화합과 상생의 정신으로 일치단결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