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7:42 (목)
서울패션학교, 웨딩드레스 제작 국비훈련생 모집
상태바
서울패션학교, 웨딩드레스 제작 국비훈련생 모집
  • 오윤옥 기자
  • 승인 2013.08.13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담없는 비용으로 취업까지

▲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는 다양한 웨딩업체로의 취업연계가 가능한 웨딩드레스제작 취업과정 기초반을 개강한다.(사진/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 오윤옥 기자

살아가면서 수많은 고민과 선택을 하게 되지만 20대 가장 큰 고민을 묻는다면 바로 ‘진로’, ‘취업’이 아닐까?

특히나 요즘과 같은 경기불황 속에서 더욱 신중해 질 수밖에 없는 선택이 취업인데, 짧은기간, 비용부담을 줄이면서 취업을 준비할 수 있다면 더할 나위없이 효율적일 것이다.

20대 뿐만 아니라 불가능하다고만 여겨지는 30대 여성 신입 취업 성공의 쾌거를 이룬 바 있는 패션디자인전문교육기관인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웨딩드레스제작 취업과정을 소개한다.

패션전문교육기관 중 취업률 높기로 정평이 나 있는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www.f2a.co.kr, 02-755-3755)는 다양한 웨딩업체로의 취업연계가 가능한 웨딩드레스제작 취업과정 기초반을 9월9일 개강하며, 현재 교육생을 모집중이다.

학교는 13일 현장에서 꼭 필요한 내용을 중심으로 한 4개월 단기속성 취업과정으로 소수정예(15명 내외 정원) 실기수업 · 높은 취업률로 이미 많은 수강생과 졸업생을 통하여 그 면모가 입증됐다고 밝혔다.
 
또한 실업자 내일배움카드제 국비지원 혜택으로 비용 부담까지 줄일 수 있어 구직자들 사이에 인기가 높다.
 
기초과정 2개월, 전문가과정 2개월로 구성되어 있는 총 4개월 과정의 커리큘럼을 모두 수료한 후에는 취업연계가 가능하다.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의 웨딩드레스제작 취업과정은 9월9일 개강으로 현재 모집 중으며, 웨딩드레스제작 취업 과정뿐만 아니라 파티드레스, 베이비&맘 드레스 등 다양한 드레스 제작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드레스 과정의 체계화된 특성화 교육과 실무체험을 통해 수강하는 학생들의 수준을 높이고 드레스 전문가를 양성해 디자이너를 꿈꾸는 많은 여성 구직자들에게 좋은 기회제공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