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30 15:35 (화)
진주시, 미혼남녀 인연 만들기 행사 개최
상태바
진주시, 미혼남녀 인연 만들기 행사 개최
  • 박종운
  • 승인 2017.06.12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혼남녀 인연 만들기 행사 (사진=진주시 제공)

[경남=동양뉴스통신] 박종운 기자= 경남 진주시는 지난 10일 오후 1시 무지개동산에서 상반기 진주시 미혼남녀 인연 만들기 행사를 개최했다.

12일 시에 따르면, 시 미혼남녀 인연 만들기 행사는 바쁜 일상으로 이성을 만날 기회가 적었던 미혼남녀들에게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2011년부터 7년째 시행해오고 있으며, 미혼남녀에게 빼놓을 수 없는 이벤트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지난달 8일~31일까지 e-메일, 방문‧우편 접수를 통해 모집한 공무원, 혁신도시 이전공공기관 직원, 회사원 등 다양한 직업을 가진 남녀 각 29명이 참여했다.

이창희 시장은 인사말에서 최근 어려운 현실 속에 청년들의 결혼에 대한 가치관 변화를 언급하면서 “시는 청년들을 위해 일자리, 주거, 출산, 보육의 어려움을 덜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오늘 행사에서 좋은 인연을 만나 결혼으로 이어갈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날 행사는 전문 진행자의 레크리에이션을 시작으로 테이블 및 1대1 로테이션 미팅, 공개 프러포즈, 매칭카드 작성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진행됐다.

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 대한 관심이 아주 높아 신청자가 많았다. 하반기에도 행사를 개최할 계획이오니 상반기에 참여하지 못한 분들의 참여를 당부한다”며“앞으로도 미혼남녀가 인연을 맺을 수 있는 만남의 장을 적극적으로 지원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