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4:07 (토)
엑소 시우민 X NCT 마크 특급 컬래버레이션 베일 벗는다
상태바
엑소 시우민 X NCT 마크 특급 컬래버레이션 베일 벗는다
  • 성창모
  • 승인 2017.07.07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동양뉴스통신] 성창모 기자 =듀오 엑소 시우민과 NCT 마크(SM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신곡 ‘Young & Free’(영 & 프리)가 베일을 벗는다.

SM ‘STATION’(스테이션) 시즌 2의 15번째 곡으로 선보이는 시우민과 마크의 ‘Young & Free’는 이날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 오픈될 예정이어서 글로벌 음악 팬들의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신곡 ‘Young & Free’는 시우민의 보컬과 마크의 랩이 조화를 이룬 밝고 신나는 분위기의 곡으로, 가사에는 다시 오지 않을 이 순간을 즐기기 위해 함께 떠나자는 메시지를 담아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한다.

또한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신나는 곡과 잘 어울리는 시우민, 마크의 귀여운 퍼포먼스와 장난스러운 연기가 담겨 있어 보는 재미를 더하며, SM 형제의 환상적인 호흡을 만날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금일 오후 7시에는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신곡 ‘Young & Free’ 작업 비하인드부터 팬들을 향한 메시지까지 시우민과 마크의 다양한 이야기를 담은 ‘톡스테’ 두 번째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어서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