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14 (금)
영국 신예 싱어송라이터 Charli Taft, SM ‘STATION’ 시즌 2 통해 데뷔
상태바
영국 신예 싱어송라이터 Charli Taft, SM ‘STATION’ 시즌 2 통해 데뷔
  • 양희정
  • 승인 2017.07.28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동양뉴스통신] 양희정 기자 =영국 출신 여성 신예 싱어송라이터 찰리 태프트(Charli Taft)가 SM엔터테인먼트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스테이션) 시즌2를 통해 데뷔곡 ‘Love Like You’(러브 라이크 유)를 발표한다.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찰리 태프트의 ‘Love Like You’는 28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도 네이버 TV 및 유튜브 SMTOWN 채널을 통해 동시 오픈될 예정이어서 글로벌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신곡 ‘Love Like You’는 중독성 있는 그루브가 매력적인 정통 힙합 R&B 스타일의 곡으로, 찰리 태프트가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했으며, 가사에는 거짓된 사랑을 버리고 후회 없이 떠나는 여인의 내용을 담아 눈길을 끈다.

또한 이번 뮤직비디오는 연인과 이별하는 상황을 8비트 격투 게임에 비유한 위트 있는 연출이 돋보이며, 찰리 태프트가 직접 출연함은 물론, 실력파 안무가 허니제이(Honey J)가 선사하는 멋진 프리스타일 퍼포먼스도 만날 수 있어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한편, ‘STATION’ 시즌 2는 매주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완성도 높은 음원 및 콘텐츠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