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36 (금)
소녀시대, 정규 6집 ‘Holiday Night’ 8월 4일 음원 공개
상태바
소녀시대, 정규 6집 ‘Holiday Night’ 8월 4일 음원 공개
  • 양희정
  • 승인 2017.07.28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동양뉴스통신] 양희정 기자 =소녀시대(SM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정규 6집 ‘Holiday Night’(홀리데이 나이트)가 다음달 4일 베일을 벗는다.

28일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소녀시대는 다음달 4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다채로운 장르의 총 10곡이 수록된 정규 6집 ‘Holiday Night’의 전곡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어서, 소녀시대의 새로운 음악을 기다려 온 글로벌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발표하는 곡마다 메가 히트 행진을 펼쳐 온 소녀시대는 이번 앨범의 더블 타이틀 곡 ‘All Night’(올 나이트)와 ‘Holiday’(홀리데이)로 K-Pop의 여왕다운 멋진 음악과 화려한 무대를 선사할 계획인 만큼, 소녀시대가 보여줄 새로운 변신에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이번 앨범의 더블 타이틀 곡 중 하나인 ‘All Night’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장난기 가득한 신시사이저 사운드, 귀에 꽂히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업 템포 댄스 곡으로, ‘다시 만난 세계’ ‘Oh!’ 등 소녀시대의 히트곡을 다수 작업한 히트메이커 켄지(kenzie)가 작사한 가사에는 여름밤 파티에서 사랑에 빠지게 되는 내용을 담아 눈길을 끈다.

또 다른 타이틀 곡 ‘Holiday’는 에너제틱한 보컬과 산뜻한 악기 사운드가 어우러진 신나는 분위기의 여름 앤섬(anthem) 곡으로, 소녀시대만의 활기차고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으며, 멤버 서현이 작사에 참여, 10주년이라는 축제(Holiday)를 맞이한 감정을 표현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또한 소녀시대는 28일 자정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멤버 티파니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긴 티저 이미지 및 인터뷰 영상은 물론, 앨범에 수록된 팝 발라드 곡 ‘Light Up the Sky’(라이트 업 더 스카이)의 음원 일부를 공개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소녀시대의 정규 6집 ‘Holiday Night’는 다음달 7일 음반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