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44 (일)
남양주시, 시민대상 수상자 5명 선정
상태바
남양주시, 시민대상 수상자 5명 선정
  • 임성규 기자
  • 승인 2013.09.24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시계방향으로 강경숙,  안창규,  노일홍, 이진택, 조미자  씨.    © 임성규 기자

[남양주=동양뉴스통신] 임성규 기자 = 경기 남양주시(시장 이석우)는 오는 10월5일 시민의 날을 맞이해 사회봉사, 문화예술 등 5개 부문에 대하여 남양주시민대상 수상자를 선정했다.
 
사회봉사부문 수상자인 평내동 주민자치위원장 이진택(57, 평내동)씨는 다양하고 특화된 주민자치센터 운영에 크게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으며, 문화예술부문 수상자인 진접문화의집 조미자(52, 오남읍)씨는 나와유축제 개최, 광릉숲걷기대회 기획 등 지역사회 문화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았다. 
 
산업경제부문 수상자인 ㈜체어로 대표이사 안창규(48, 화도읍)씨는 25년간 건실한 중소기업을 운영하면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봉사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고, 보건환경부문 수상자인 남양주점프벼룩시장 이사 노일홍(56, 도농동)씨는 남양주점프벼룩협회 기틀 확립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해온 공을 인정받았다. 
 
교육 및 체육진흥부문 수상자로 선정된 동화고등학교 강경숙교장(62, 와부읍)은 투철한 사명감을 가지고 45년간 교직에 봉사해 동화고등학교를 관내 우수한 명문고등학교로 키워낸 공로자다.  
 
각 부문별 수상자에게는 10월5일 남양주체육문화센터에서 개최예정인 제19회 시민의 날 행사에서 수상패를 수여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각계각층 다양한 분야에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남모르게 봉사하는 시민들을 발굴하여 남양주시민대상을 수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