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2 17:32 (목)
농어촌公 충북본부, 전화 친절응대 교육
상태바
농어촌公 충북본부, 전화 친절응대 교육
  • 노승일 기자
  • 승인 2013.10.08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국농어촌공사 충북지역본부는 대회의실에서 전 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전화 응대 및 CS향상 교육’을 교육을 실시했다.     ©동양뉴스통신= 노승일 기자


[청주=동양뉴스통신] 노승일 기자 = 한국농어촌공사 충북지역본부(본부장 박재성)는 본부 대회의실에서 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전화 친절응대 및 CS향상 교육’을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올해 내부 경영평가에 반영되는‘전화 친절응대 모니터링'의 사전 준비 차원에서 마련됐다.
 
상·하반기 2회에 걸친 외부 전문용역기관에 의뢰한 평가를 통해 최초수신상태, 친절도, 교환상태, 종료인사등 4개 분야, 주요 12개 항목에 대한 팀 평가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CS전문강사로 초빙된 한국교육센터 김지영 강사는 “전화기 건너편 고객이‘나를 소중하게 대해주세요’라고 말하고 있다는 생각으로 상대방을 응대하라”며 “고객을 상대할 때 공감하는 자세로 긍정형, 의뢰형, 능동형의 언어로 답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종명 충북지역본부 농지은행팀장은 “전화서비스 품질개선 위한 실습위주의 교육을 통해 언어 표현, 목소리 톤 조절, 명확한 발음, 말하기 속도 등을 직접 테스트 해 보며 고객의 기대수준에 맞는 능동적인 전화응대 요령을 익혔다”며, “이번 CS 특별교육을 통해 친절마인드를 정착시켜 고객접점 서비스를 강화하는 한편, 고객만족 우수부서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