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44 (일)
공주시, 박용권 신임 부시장 취임
상태바
공주시, 박용권 신임 부시장 취임
  • 이영석
  • 승인 2018.01.02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민의 행복과 고향발전 위해 최선 다할 것
공주시 박용권 부시장 취임

[충북=동양뉴스통신] 정수명 기자 =충남 공주시 박용권 신임 부시장이 2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취임식을 갖고 본격적으로 업무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박 부시장은 취임사를 통해 “고향 공주의 부시장으로 부임하게 된 것을 큰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정도, 미래, 창의, 화합시정을 펼치시는 오시덕 시장님을 중심으로 공주시민의 행복과 고향발전을 위해 미력하나마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시정비전인 도약하는 희망도시 함께하는 행복공주에 맞춰 민선6기 사업들이 알차게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각자 역할을 다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또한, “시 발전을 위해 시민의 눈높이에서 서로 대화하고 소통하는 부시장이 되겠다”며, “시민들로부터 신뢰받는 공직자가 되도록 다함께 힘을 모으자”고 강조했다.

박 부시장은 공주고등학교와 한국방송통신대학을 졸업하고, 한남대학교 지역발전대학원 지역발전정책학 석사학위를 취득했으며, 유구읍장, 충남테크노파크 행정지원실장, 충남도의회 수석전문위원, 충남도 산업육성과장 등 주요 보직을 두루 역임했다.

박 부시장은 조직관리와 환경분야, 지역발전정책 등에 많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시원스럽게 업무를 처리하는 등 직원들로부터 두터운 신임을 받아왔다는 평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