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2:13 (월)
'시민과 소통' 평택시 공직자 SNS 교육 개최
상태바
'시민과 소통' 평택시 공직자 SNS 교육 개최
  • 서기원 기자
  • 승인 2013.11.06 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동양뉴스통신] 서기원 기자 = 경기 평택시는 6일 스마트폰 및 SNS 대중화 시대에 평택시 공직자들의 온라인 소통역량 강화 및 SNS의 효율적인 업무활용을 위해 '평택시 공직자 SNS 직원교육'을 남부문예회관에서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현 시대에 SNS가 갖는 의미가 무엇이며, SNS의 추세와 흐름은 어떤지, 공공기관에서의 SNS 활용사례, SNS를 이용한 시정소식 확산·전파 효과 및 각 업무에서의 SNS의 효율적인 활용법에 대한 내용으로 소셜미디어 전문자문가 박성기 강사에 의해 진행됐다.

SNS의 활용범위가 다양해지고 정보의 확산·전파력이 빠른 SNS 시대에 이번 SNS 공직자 교육을 바탕으로 평택시 공직자들의 SNS에 대한 인식 개선은 물론, SNS를 이용한 시민들과의 막힘없는 소통능력 향상 및 한 단계 높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시는 SNS 대중화시대에 발맞춰 시정에 대한 시민참여 활성화 및 시민들과의 소통강화 등 시민과 함께하는 시정홍보에 SNS를 적극 활용하고 있다.

한편, 제1회 평택시 블로그 공모전이 30일까지 진행 중에 있다. 알려지지 않은 숨은 명소 및 홍보가치가 있는 콘텐츠 발굴은 물론 평택시의 아름다운 이야기를 온라인을 통해서 함께 공유하고자 마련됐으며, 평택시의 자연·문화·명소 등 직접 체험하고 경험한 내용을 개인 블로그에 포스팅한 후 공모전 참가신청서를 평택시 블로그 담당자 이메일(gongbo@pyeongtaek.go.kr)로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