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44 (일)
보라·흥덕 e마트점, 마을회관 리모델링 봉사활동
상태바
보라·흥덕 e마트점, 마을회관 리모델링 봉사활동
  • 조영욱 기자
  • 승인 2013.11.06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미래와 희망을 찾다!!!
[경기=동양뉴스통신]조영욱기자 = 지난 5일~6일 양일에 거쳐 경기 용인시 보라·흥덕 e마트는 '희망마을 프로젝트' 사업의 일환으로 공세2통 마을회관 외관 리모델링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희망마을 프로젝트'사업은 기흥동주민센터(동장 유용규)의 소개로 공세2통 마을회관 건물 노후로 인한 난방효율성 저하로 발생되는 난방비문제 및 여러가지 안전에 대한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해 사업을 진행했다. 

이마트(보라,흥덕점)는 사업비 300만원을 후원하여 11월5일~6일 양일간에 걸쳐 직원 40여명이 함께 아늑하고 따뜻한 환경의 쉼터가 될 수 있도록 건물 2층의 창문틀 교체 및 정면 벽면을 리모델링했다.
 
이로 인해 공세2통 마을회관은 쾌적한 환경 속에서 밝은 미래와 희망을 찾을 수있는 공세2통 주민의 화합과 통합의 장소가 될 것이다. 

한편 이마트(보라, 흥덕점)는 지난 6월에 장애인을 위한 시설인 기흥구 지곡동소재 나눔공동체에 장애인들의 안전한 이동로 확보를 위하여 이동로의 위험요소 제거 및 환경 개선을 위한 사업을 추진한 바 있다.
 
(재)용인시자원봉사센터 유린 센터장은 “이마트(보라,흥덕점)와 같은 기업들이 용인관내 취약, 소외계층을 위한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이 용인시가 자원봉사 나눔문화 도시로의 성장을 의미한다”고 전했으며, 더불어 용인관내의 많은 기업들이 지역사회 공헌활동에 적극적으로 실천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밖에도 다가올 연말에는 용인관내 이마트 직원들이 용인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하여 겨울김장 행사도 계획중이며, ‘가슴이 따뜻한 용인시’를 만들어 가기위해 기업사회 공헌에 앞장 설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