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7:47 (수)
코닝정밀소재㈜, 아산지역 취약계층에 문화체험비 등 후원
상태바
코닝정밀소재㈜, 아산지역 취약계층에 문화체험비 등 후원
  • 최남일
  • 승인 2018.07.21 2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주경식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팀장, 오세현 아산시장, 강중근 코닝정밀소재 전무. 충남 아산시 제공.

[아산=동양뉴스통신] 최남일 기자 = 코닝정밀소재㈜가 지난 19일 아산시 저소득가정 아동들의 무더운 여름을 즐겁게 나기 위한 ‘해맑은 여름나기사업’과 ‘지역아동센터 문화체험’을 위한 사업비로 총 4500만원을 아산시 행복키움지원단에 후원했다.

코닝정밀소재가 후원하고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주관한 이번 지원 사업은 관내 취약계층 아동 100명에 1가구당 30만원 상당의 물품(김치, 선풍기, 영양제, 여름이불) 3000만원과 지역아동센터 3개소에 각각 500만원 문화체험 행사비 1500만원을 지원한다.

전달식에 참석한 강중근 코닝정밀소재 전무는 “해맑은 여름나기 및 지역아동센터 문화체험비 지원을 통해 우리 아이들이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고 쉽게 접하지 못하는 다양한 문화체험을 통해 넓은 시야를 갖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오세현 아산시장은 “관내 저소득 아동들에게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는 코닝정밀소재에 감사드리며 더 행복한 아산을 만들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코닝정밀소재는 ▲자격증 취득 및 학습비 지원을 위한 ‘해맑은 미래’ ▲열악한 학습환경을 개선하는 아동별 맞춤형 ‘해맑은 공부방’ ▲교복비 지원사업인 ‘해맑은 교복’ ▲저소득아동들의 크리스마스 선물 및 난방비 지원 행사인 ‘해맑은 산타’ 등을 후원하고 있다.

이밖에도 ▲다문화 인식개선 홍보관인 ‘해맑은 홍보관’ ▲과학·수학 우수학생에 대한 장학사업 ▲학교 도서지원사업 등 아산지역 아동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 사업을 진행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