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7:42 (목)
KBO, 내일 야구발전 공헌 감사패 수여
상태바
KBO, 내일 야구발전 공헌 감사패 수여
  • 오윤옥 기자
  • 승인 2013.12.09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O는 10일 골든글러브 시상식에서 야구 발전에 공헌한 강운태 광주광역시장과 임성훈 나주시장, 올해 야구부를 창단한 20개 초·중·고등학교 교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한다.
 
9일 KBO에 따르면 평소 야구 발전에 남다른 관심과 애정으로 협조를 아끼지 않은 강운태 광주광역시장은 특히 광주시민과 더불어 모든 야구팬의 염원이었던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 건립으로 프로야구단과 지방자치단체가 상생할 수 있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등 야구 인프라 개선에 크게 공헌했다.
 
또한 임성훈 나주시장은 야구 꿈나무들의 축제인 KBO 총재배 전국 유소년 야구대회를 적극 유치하고 지역 내 야구장 조성으로 인프라를 확충하는 등 야구저변 확대에 크게 기여했다.
 
아울러 송삼초등학교, 대원중학교, 소래고등학교 등 올 해 야구부를 창단한 20개 초·중·고등학교 교장은 학교스포츠 활성화에 앞장서고 유소년 및 아마야구 발전에 기여한 바가 커 KBO로부터 감사패를 받게 됐다.
 
2013년 프로야구 타이틀스폰서로서 아낌없는 관심과 지원으로 3년 연속 600만 관객을 돌파하는 등 프로야구 활성화에 공헌한 ㈜한국야쿠르트 김혁수 대표이사에게도 감사패가 수여된다.
 
한편 유소년 야구 발전을 위한 포카리스웨트의 후원 물품 전달식과 시즌 중 진행된 ‘팔도 왕뚜껑 사랑의 홈런존’에서 모금된 기금 전달식도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