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34 (금)
한국청소년단체협의회, 노스페이스와 함께 청소년문화 만들기
상태바
한국청소년단체협의회, 노스페이스와 함께 청소년문화 만들기
  • 오윤옥 기자
  • 승인 2012.03.12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2일 전국 76개 청소년단체 협의기구체인 한국청소년단체협의회(회장 차광선)는 (주)골드윈코리아(대표 성기학)가 1 만리동 영원프라자에서 ‘Never Stop Dreaming, 청소년문화 만들기 지원사업’을 위한 양해각서 체결하고 있다.    
전국 76개 청소년단체 협의기구체인 한국청소년단체협의회(회장 차광선)는 (주)골드윈코리아(대표 성기학)와 12일 만리동 영원프라자에서 ‘Never Stop Dreaming, 청소년문화 만들기 지원사업’을 위한 양해각서(MOU) 체결 및 3억 원 지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 함께하는 이번 ‘청소년문화 만들기 지원사업’은 미래 성장 동력인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을 후원하는 ‘Never Stop Dreaming 캠페인’의 일환으로 전개되는 것으로, 현재 진행 중인 ‘드림 장학금’에 이은 두 번째 프로젝트이다.

한국청소년단체협의회는 노스페이스와의 양해각서 체결로 연간 3억 원의 사업 지원금을 받아 회원단체 및 전국의 청소년단체를 후원하게 된다. 지원금은 청소년 문제 해결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 및 역량 개발 프로그램, 청소년 축제 등 문화 프로그램, 캠핑, 클라이밍, 등산 등 체험을 통한 청소년문화 만들기 사업에 쓰일 계획이다.

한국청소년단체협의회 차광선 회장은 “이번 노스페이스와의 MOU체결로 청소년을 위한 문화만들기 사업 조성 및 지원에 큰 발판을 마련하게 되었다”며, “청소년들이 주체가 되는 다양한 축제 및 문화프로그램과 청소년들의 건전한 여가활용 및 역량개발을 위한 사업 등이 개발·시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만리동 영원무역 본사에서 진행된 이날 MOU 체결식에는 한국청소년단체협의회 차광선 회장과 신홍기 사무총장, 노스페이스 김철주 전무와 성가은 마케팅이사, 그리고 한국걸스카우트연맹 김종희 부총재, 한국청소년연맹 양철승 사무총장과 한국청소년단체협의회 청소년참여기구인 청소년회의 위원, 청소년기자단 기자 등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