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30 15:35 (화)
롯데월드, Let’s Dream 개원 축제 개최
상태바
롯데월드, Let’s Dream 개원 축제 개최
  • 오윤옥 기자
  • 승인 2013.12.30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개원 25주년 Let’s Dream 축제 개최.(사진/롯데월드)     © 오윤옥 기자


롯데월드가 30일 개원 25주년이 되는 2014년을 맞아 1월1일부터 '롯데월드 어드벤쳐(Lotte World Adventure)'로 이름을 바꾸고 'Let’s Dream'이라는 테마로 25주년 축제를 개최한다고 소개했다.

국내 테마파크 최초의 영수증 사은행사,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25주년 로티스 어드벤쳐 퍼레이드' 그리고 연인들의 Must Visit Place '사랑의 자물쇠'까지 새롭게 선보이며 풍성한 25주년 축제를 마련한다.

롯데월드 어드벤쳐는 감사의 의미로 1월 한 달간 티켓을 비롯해 파크 내 식음료·상품을 구매 후 받은 영수증 금액대별로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10만원 이상은 5천원, 20만원 이상은 1만원, 30만원 이상은 1만 5천원, 40만원 이상은 2만원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선물하는 것.

또한 개원 25주년을 맞아 롯데월드에서 이름을 바꾼 '롯데월드 어드벤쳐'는 이름 그대로 '모험'을 강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일상에서는 즐기기 어려운 다양한 모험을 신규 놀이시설과 퍼레이드 그리고 파크 확장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그 첫 모험으로 기존 '로티스 어드벤쳐 퍼레이드'를 대대적으로 리뉴얼, '벨루가 토크쇼', '드래곤 와일드 슈팅' 등 신규 어트랙션을 바탕으로 제작한 2개의 새 유닛과 전체 길이가 8m가 넘는 초대형 신규 차량으로 규모감을 키웠다.

한편 2014년 첫 날, 매직 아일랜드에 오픈하는 '사랑의 자물쇠'는 로맨틱한 새 데이트 코스로, 연인과 함께 자물쇠를 걸며 영원한 사랑을 약속할 수 있다. 자물쇠는 즉석에서 구입해 바로 원하는 메시지를 새길 수 있고, 높이 4m 초대형 하트 앞에서 사진을 찍으며 로맨틱한 추억 또한 남길 수도 있어 특별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